top of page
검색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암호화폐분야에서의 관련 규제 형성을 위한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유라시아 경제위원회의 Tatyana Valovaya 통합경제부 장관은 국제 암호화폐 흐름을 고려하여 암호화폐 분야에서 규제 메커니즘을 형성 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Eurasian Economic Commission)는 유라시아 경제 연합 (Eurasian Economic Union) 각 국가의 수장들에게 암호화폐분야에서의 관련 규제 형성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했다. 라고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통합경제부 장관 Tatyana Valovay가 모스크바 기자 회견에서 발표했다.


"우리는 현재 분석된 보고서를 준비하였으며, 곧 발표할 것입니다. 어디에서 발생하고 있고, 암호화폐가 무엇이며, 어떠한 규제가 있는지, 국가의 접근 방식등을 분석한 내용입니다. 현재 유라시아 경제연합국가안에서도 자체적으로 암호화폐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관련 규범과 규제를 만들어야 하며, 이 규제가 암호화폐의 흐름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불법적인 부분으로 발전하게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2025 년까지 유라시아 경제 연합 (Eurasian Economic Union)의 틀 안에서 단일 금융 시장이 창출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발전의 흐름이 속도를 내면, 우리는 이를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5개국 전문가 인재풀을 만들었습니다. "라고 Valovaya가 언급하였다.


추가로 타티야나 장관은 "세계 최고의 수준의 전문가와 고려하여 이 분야에서 규제 메커니즘을 형성해야합니다."라고 언급하였다.


"우리는암호화폐 현상이 조만간 거시 경제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규모와 물량을 흡수하게 될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라고 강조하였다.


출처 : http://www.tks.ru/news/nearby/2019/01/28/0006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