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EAEU(Eurasian Economic Union)와 이집트는 자유 무역 협정 체결에 관한 1 차 협상을 완료했다.


1 월 15-17 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유라시아 경제 연합 (EAEU)과 이집트 아랍공화국 간의 자유 무역 협정 (FTA) 체결에 관한 첫 협상이 개최되었다.


회담의 시작과 관련하여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EEC)의 회장인 Merg Grigoryan 아르메니아 부총리, EEC 위원회 베로니카 니시시나(장관) 위원이 카이로를 방문했다.


당사국들은 협정의 주요 조항들을 논의하고, 합의 된 입장을 수정하고, 향후 협상을 위한 일정을 조율했다. EAEU와 이집트는 협의 과정에서 제기 된 모든 문의에 대해 건설적인 대화를 할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 주었고, 무역 조건의 높은 수준의 예측 가능성과 무역 규제의 투명성을 보장하기위한 본격적인 진보적 합의를 돌출 하고자 하는 의지를 확인했다.


이 무역 협정은 EEU 회원국들과 이집트와의 무역을 다각화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 할 것이다. EAEU 국가와 이집트 간의 무역 회전율은 2018 년 10 개월 동안 58 억 달러로 2017 년 동기 대비 21.2 % 증가했다.


이번 방문에는 Mger Grigorian, Veronika Nikishina 와 이집트 총리인 Mustafa Madburi , 산업무역부 장관인 Amr Nassar 과 함께 고위급 회담으로 진행되었다.


당사국들은 EAEU 회원국들과 이집트 간의 무역 및 경제 관계 발전을 위한 향후 합의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협상의 성공적인 전진을 위해 대표단 에게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음을 언급하였다.


현재 유라시아 경제 연합 (Eurasian Economic Union)은 아랍공화국 인 이집트, 싱가포르, 세르비아 공화국 및 이스라엘과 자유 무역 협정의 체결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러시아, 키르키즈스탄, 카자흐스탄, 벨라루스, 아르메니아 5개국이 회원국이다



출처 : http://www.tks.ru/news/nearby/2019/01/17/0012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