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방세관청은 보세운송시 사전 신고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도록 하였습니다.

Trans-

Eurasian 운송을 위한 국제 조정위원회의 XXIX 전체 회의에서 Vladimir Ivin 러시아 연방 관세청 부국장은 환승운송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면서 환승운송화물에 대한 정보의 완전성에 대하여 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는 점을 주목했습니다.


검문소의 세관 통제 기술은 운송 및 기타 상품의 이동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이 경우 정보가 불완전한 상태로 제공되면 세관 당국이 누락 된 요소를 수동으로 채워야하므로 화물 운송 속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V. Ivin은 Naushki 철도 검문소에서 작업 한 예를 들었습니다. 2020 년에 사전 정보를 신고한 경우는 전체 (세관 당국의 수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의 24 % 였고 자 바이칼 스크 검문소에서는 18 %에 불과했습니다.


V. Ivin은 또한 러시아 철도를 포함한 환승 과정의 모든 참가자에게 검문소에서 화물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을 포함하여 사전 신고 메커니즘을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세관 당국과 사업자의 환승 처리가 대폭 간소화됩니다. 동시에 필요한 서류와 정보를 전자 형태로 미리 제출하여 신고자는 상품 도착 전이라도 승인을받습니다. 올해는이 기술을 이용하여 67,000 개 정도의 면장이 제출되었습니다.


FCS의 부국장은 지난 몇 년 동안 해당 서비스가 적극적인 개혁 단계를 거치고 있으며, 그 기반은 현대 디지털 기술의 기능을 최대한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올해 우리는 전국에 총 16 개의 지역 전자 세관 및 전자 신고 센터를 신설하는 대규모 개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이러한 센터의 기반은 자동 신고 등록 기술입니다. 신고 등록에 평균 시간은 4 분입니다. 전자 형태의 철도 운송은 99 %에 이르렀고, 그중 66 %가 자동으로 등록되었고 21 %가 자동으로 발행되었습니다. "라고 V. Ivin은 말했습니다.


한편으로 세관 당국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러시아를 포함한 운송 및 물류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치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철도 운송사 및 철도 물류회사를 포함한 러시아 파트너의 디지털화 정도에 달려 있다고 발표자는 요약했습니다.

조회 13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