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무 당국은 불법적인 해외송금하는 세가지 루트에 경고하였다.

#해외송금 #러시아세무 #불법송금


러시아의 불법송금자들은 해외에서 허위로 값비싼 장비들을 구매하여 해외로 불법적인 송금을 하고 있다고, 러시아 가제타의 무역부장이자, 세관 외환수출감찰국장인 세르게이 슈클야예프 씨가 이야기 하였다.


이러한 허위구매는, 일부의 상황에서 발행할 수 있고, 이러한 상황들을 FSC 연방세관원들이 이미밝혀내고, 증명한 것들이다.


자주 발생하는 형태로는 실제 저가의 장비지만, 고가의 하이테크 장비로 둔갑하여, 그 비용을 가상의 회사에,실존하는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세관의 눈을 속이고 있다.


이 형태가 가장 자주 사용되는 형태인 이유는, 외국에서 고가 하이테크 장비를 수입하는 것은 관세가 영향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격산정할 때 수입자는 편한대로 높은 비용을 책정하게 된다. 슈클야예프 씨는 "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을 잘 분별하게 끔 훈련받았다. 전체적인 시스템에서 이러한 시도를 분석에 의해 구별해 낼 수 있고, 우리는 분석에 의해 구별된 수입건을 특별하게 검열하고 있다." 고 이야기 하였다.


그는 이전에 있었던 한 사건을 회상하였다. 어느 수입자가 포장을 해체할 때 사용하는 크리스탈 제품을 고가에 수입하고 있었다. 이 제품은 컴퓨터 생산 공정에 반드실 필요한 특별한 제품이라고 하며, 이 제품의 가격을 일반 제품에 비해 천 배 이상 비싸게 수입을 하고 있었다. 세관원들이 샘플을 채취했지만 일반 제품에 비해 기적적인 특이한 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세관원들이 속어로 "회전목마"라고 부르는 또 한가지의 불법송금 루트가 있다. 같은 물건을 러시아에서 수입하여, 다른 러시아 국내 판매 후 다시 해외로 수출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을 통해 같은 물건이 여러번 거래가 이루어지고, 그에따른 비용을 해외로 마음대로 송금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방법은 세관의 위험관리 시스템에 의해 확인되어 지고 있다. 수상한 거래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중앙은행에 통보되며, 중앙은행은 해당 은행에 금융거래 차단하라는 경고를 보내고 있다.


세번째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매 계약건마다 새로운 회사를 열어버리는 것이다.


출처: http://www.tks.ru/reviews/2019/01/18/01


러시아 정부에서 불법송금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우리모두 깨끗한 러시아 사회에서 적합하게 사업을 해서 국위선양과 회사 확장의 두마리 돼지를 다 잡는 2019년이 됩시다!

조회 13회댓글 0개

The Armor Bearer Corp.

Copyright, the Armor Bearer.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층, 419호 

Armor Bearer Corp.

tel 02.2039.6580 fax 02.2038.6778

mail : armor-bearer@tablogis.com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화이트 트위터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